본문 바로가기
Travel/여수여행(22.05.20~23)

여수 먹거리 - 해상케이블카 타러가는 길 나무애그림 카페

by 기타마을이장 2022. 6. 16.

 

여수 해양케이블카 자산공원 쪽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탑승장으로 가다 보면 왼편에서 근사한 카페를 만날 수 있다.

2년 전 여수 방문 때도 한번 들렀던 적이 있어서 이번에도 들러본 '나무애그림' 카페...

 

여수 해양케이블카 자산공원에 있는 나무애그림 카페

 

나무애그림

전남 여수시 자산4길 45

map.kakao.com

일단 이곳은 사방이 탁트인 바다가 보이는 뷰맛집이다ㅎㅎ

뷰도 맛집이지만 프란치스코 교황님께서 드셨다는 교황빵으로도 유명한 카페다.

하지만 이번에는 잠시 쉬어가는 목적이어서 음료만 주문했다.

 

하트 나무 꾸미기

카페 전망대 주변으로는 많은 사람들이 꾸며서 걸어놓은 하트 나무들이 가득하다.

우리도 이번엔 아이들이 하나씩 하트 나무에 이것저것 꾸며서 걸어본다ㅎㅎ

나~~중에 혹시 언젠가 다시 여수를 오게 된다면 우리가 걸어놓은 하트 나무가 잘 남아있을지 궁금하긴 하다ㅋ

아이들이 예쁘게 꾸며서 걸어놓은 하트들이 오래오래 남아있었으면 좋겠다ㅎㅎ

 

나무애그림 2층 팔각정 전망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면서 2층으로 가는 계단을 오르면 팔각정 전망대가 나온다.

이곳도 역시나 사방으로 바다를 바라볼 수 있어 참 좋은 곳인 것 같다ㅎㅎ

자산공원 전망대에서 바라보면 저 팔각정이 있는 곳이 나무애그림카페이다.
둘째 아들이랑 오붓하게 잠시 팔각정을 둘러본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