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여수여행(22.05.20~23)

여수 먹고놀거리 - 오동동김밥 그리고 짚라인 스카이플라이

by 기타마을이장 2022. 6. 19.

 

오션뷰와 함께 오동동김밥 그리고 컵라면

오동도 산책에 케이블카 까지... 조금은 빡빡한 숙소 주변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니 어느새 시간이 점심시간이다.

미세먼지가 있긴하지만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하늘이 조금은 뜨거운 날이어서인지 아이들도 힘들어 한다.

그래서 우린 숙소에서 쉬면서 점심을 먹기로 결정!!

다행히 숙소 근처에 맛집으로 알려진 '오동동김밥' 이 있어서 점심을 김밥으로 해결해 본다.

매장에서 먹으면서 문어라면도 먹어보고는 싶었지만... 휴식이 필요했기에...ㅎㅎ

 

오동동김밥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2

map.kakao.com

 

카카오맵에서 퍼온 매장 사진

우린 처음이니까 메뉴를 다 먹어보고 싶어 '오동동김밥', '간장게장김밥', '갓김치김밥'을 한 줄씩 주문해왔다.

개인적으로는 갓김치를 참 좋아라 해서인지 갓김치김밥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조금 맵긴 했지만;;

흔하다면 흔한(?) 김밥에 컵라면 조합이었지만 오션뷰 테라스에서 먹는 김밥이라 괜히 더 맛있는 것 같았다ㅎㅎ

그렇게 바로 앞에 펼쳐진 바다와 오동도를 전망으로 즐거운 점심시간을 보내본다ㅋ

 

여수 스카이플라이(짚라인)

오전의 피로도 풀 겸 호텔에서 점심과 함께 휴식을 취했으니 다시 오후 일정에 들어가 본다.

이번 여수 여행 정말 알차게 보내다 오긴 한 것 같다ㅎㅎ(물론 아이들에게는 조금 힘들었을지도ㅠ)

호텔에서 나오면 오른쪽에 짚라인이 보인다.

덕분에 아이들도 호텔을 오가면서 짚라인을 본터라...즐거운 마음으로 짚라인을 타러 가본다.

도착하니 매표소 위에 스파이더맨도 우릴 반겨주고 있었다ㅎㅎ

 

스카이플라이

지도위에서 위치를 확인하세요

map.kakao.com

 

짚라인은 해양공원 물 위로 왕복하는 코스인데 적당한 길이와 속도여서 아이들도 너무 재미있어했다ㅎㅎ

사전 안전교육을 열심히 해주시는 걸 잘 듣고, 짚라인을 타본다.

 

안전교육 때 혹시라도 속도가 느려져서 중간에 멈추더라도 당황하지 말라고 교육을 시켜주는데

첫째 아이는 혼자 탈 수 있는 나이라서 혼자 탔지만

역시 몸무게가 적게 나가서 그런지 마지막에 오는 힘이 부족해서 중간에 멈췄다ㅎㅎㅎ

결국 안전교육 때 교육받았던 도움줄을 잡고 돌아왔다;;

그래도 씩씩하게 교육받은 거 잘 기억하고 침착하게 잘 대처하는 게 괜히 혼자 뿌듯해해 본다ㅋ

첫째는 씩씩하게 혼자서 탑승!! 도움줄 잡고 무사히 마무리~

 

둘째는 아직 어려서 내가 안고 타고... 와이프도 오랜만에 신나는 경험을 해본 듯하고ㅋ

암튼 우리 가족에게는 상당히 즐거운 경험이었다.

아이들에게도 산책보다는 역시 이런 레포츠가 활력을 주는 것 같다ㅎㅎㅎ

둘째는 아직 어려서 같이 탔다.

 

이제 저녁 먹는 장소로 가기 위해 돌산으로 향해본다.

가는 길에는 또 하나의 아이들에게 신나는 장소... 해수욕장을 잠시 들려본다ㅎㅎ

(다시 생각해도 이번 여수 여행 참 알차게도 돌아다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