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mping

캠핑장비 - 노스피크(NORTHPEAK) 나르시스 돔 EX 플러스 소이밀크

by 기타마을이장 2021. 9. 13.

작년이랑은 정반대로 비보다는 무더위가 심했던 올해 여름도 결국 시간이 지나면서 가을을 향하고 있다.

작년 캠핑 첫해 무수한 캠핑에서 우리에게 소중한 보금자리를 제공해줬던

고투 블랙 인젠트 리빙쉘 텐트... 도 너무 좋았지만 무더위 속에 리빙쉘을 폈다 접었다 하다 보니 부담이 됐다.

그래서 결심한 것이...여름엔 돔 타프 조합으로 다니자였다.

그리고... 어렵사리 구입에 성공한 우리들의 첫 번째 돔텐트

노스피크 나르시스 돔 EX+ 와 이번 여름 즐거운 캠핑을 다닐 수 있었다ㅎㅎ

나르시스 돔 EX 플러스 + 고투 블랙 렉타타프 조합

노스피크(NORTHPEAK) 돔텐트 나르시스 돔 EX 플러스 소이 밀크

 

이번에도 오프라인 매장에 입고되자마자 달려간 와이프의 노력 끝에 원하던 돔텐트를 구할 수 있었다ㅎㅎ

풀 패키지 무게가 12킬로... 확실히 리빙쉘 텐트의 절반도 안 되는 무게

벌써부터 뭔가 부담감이 줄어드는 느낌이다ㅎㅎ

그리고 텐트 공간도 리빙쉘 텐트 이너텐트와 거의 비슷한 사이즈라 아이들과 함께 잠자기에 부족하지 않다.

(기존 리빙쉘 이너에서 사용하던 고투 자충 매트, 발수포 돗자리, 전기매트 등 모두 그대로 사용 가능하다)

노스피크 돔텐트 라인중 유사한 나르시스 돔 플러스와 비교하면

폭이 좀 더 넓고(돔 플러스는 폭이 250cm) 입구 캐노피가 확장형인 차이점이 있다.

 

노스피크 공홈에서 퍼온 스펙정보

나르시스 돔 EX 플러스 구성품

언박싱을 해보니 텐트 가방이 그대로 빠져나왔다.

그리고 그 안에는 방수포가 내용물들을 감싼 채 잘 포장되어 있었다ㅎㅎ

다만, 철수할 때 똑같은 형태로 가방에 넣는 게 쉽지는 않았다ㅠ

구성품은 기본에 충실한 구성이다.

바닥 방수포와 텐트, 플라이가 들어있고, 알루미늄 폴대와 업라이트 폴 2개, 그리고 기본 팩, 스트링들이 들어있다.

물론 가능하면 30cm 이상 단조 팩으로 텐트를 고정하고 기본 팩은 예비용으로 사용하고 있다ㅎㅎ

나르시스 돔텐트 집에서 한번 펼쳐보기

리빙쉘은 집에서 펼쳐보는 걸 실패했었다. 하지만 돔텐트는 가능하다ㅎㅎ

그래도 우리 집 거실이 돔텐트 하나 정도는 칠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고ㅠ

확실히 텐트가 우리 4식구가 지내기에 부족함이 없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리고 새 텐트를 처음 피칭한 기념으로 이 날은 다 함께 텐트에서 잠을 잤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