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제주여행

화창한 5월의 제주 - 리얼 미로탈출 메이즈랜드

by 기타마을이장 2021. 6. 13.

오전에는 눈이 즐거운 서프라이즈 테마파크에서 신나는 구경을 했다.

이제 오후에는 과거에 예능에서도 나와서 엄청 유명해진...

온몸으로 미로를 탈출하는 리얼 미로 탈출 메이즈랜드로 향해본다.

그리고 역시 실제로 들어가니 먼가 쉽지 않음을 느껴본다.

제주 미로탈출 메이즈랜드

역시 기대했던것 만큼 아이들에게는 큰 즐거움을 주는 공간인 것 같다.

바람미로를 시작으로 여자미로 마지막으로 돌미로를 모두 통과하면 탈출 성공!!

생각보다 긴 거리에 날이 선선하고 따스한 햇볕이라 걷기 좋은 날씨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조금은 긴 거리ㅎㅎㅎ

그래도 아이들은 마냥 신나 한다.

입장권은 서프라이즈 테마파크 때랑 동일하게 온라인에서 미리 예매해서 가니 편리했다.

메이즈랜드 바람미로

첫 번째 코스는 바람미로다. 그리고 난이도는 제일 무난한 미로ㅎㅎ

나무숲길 미로를 따라가다 보면 생각보다 복잡하지 않아 금세 출구를 찾을 수 있었다.

첫 번째 미로여서 그런지 아이들도 아직까지 기운이 팔팔하다

 

메이즈랜드 여자미로

이제 두 번째 미로에 도전한다.

바람미로와 동일하게 숲길 사이로 미로를 찾다 보면 입고를 찾을 수 있었다.

바람미로보다는 살짝 난이도가 있는 편이지만 출구를 찾는데 엄청 큰 어려움은 없다ㅎㅎ

바람미로와 여자미로를 지나면서 숲길을 참 잘 가꿔놓았다는 느낌을 받게 됐다.

여기서부터 아이들이 슬슬 지쳐가는 게 눈에 보였다ㅋ

중간 전망대

역시 공원의 설계가 훌륭함을 느낄 수 있었다.

딱 지칠 때가 된 타이밍과 거리인 여자공원까지 마무리하면 중간 쉼터 겸 전망대가 나온다.

전망대에 올라가면 우리가 탈출했던 바람공원, 여자공원과 앞으로 탈출해야 할 돌미로가 모두 한눈에 들어온다.

날씨도 좋고 주변은 온통푸르르고ㅎㅎ 조금은 힘들지만 이제 마지막 돌미로를 탈출하러 출발해 본다

 

메이즈랜드 돌미로

마지막 미로 탈출구 간인 돌미로에 들어선다.

돌미로가 체력적으로도 많이 지친 상태여서 더 그런 건지 모르겠지만 난이도가 제일 높았다.

중간에 막힌 길이 막 나오는 난이도는 아니지만 길을 잘 못 들어서면 한참을 빙 돌아가야 하는 미로길...

아이들은 여기서부터 급격하게 지치기 시작했다ㅎㅎ

 

그래서 우린 돌미로까지 모두 탈출을 하자마자 시원라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지친 몸을 달래 본다.

사실 바로 이어진 애지앙 숲길을 돌아보면 좋겠지만 너무 지쳐서 우선 매점으로 향했다.

어느 정도 기력 보충을 했으니 마저 애지앙 숲길도 둘러본다.

 

메이즈랜드 애지앙 숲길

애지앙 숲길은 말 그대로 숲 속 산책로이다.

가다 보니 미니멀 미로 찾기도 있고, 대나무 숲도 있고ㅎㅎ

평평한 숲길을 산책하면서 미로공원에서부터 애지앙 숲길까지

오랜만에 피톤치드 한가득 몸에 담아올 수 있었다.

 

메이즈랜드 실내전시관 착시의 광장

애지앙 숲길까지 다 둘러보니 정말 지친다. 아이들은 더더욱 지치나 보다.

그런데 그런 지친 몸을 이끌고 간 실내전시관 착시의 광장 덕분에 잠깐이나마 피로를 잊을 수 있었다.

그리고 가장 인상 깊었던 전시물ㅎㅎ 이건 정말 너무 신기했다

좌우로 움직일 때마다 거리가 움직이는 착시.... 봐도 봐도 신기한 전시물이었다

 

따스한... 봄날 오랜만에 긴 산책을 마치니 피곤하다.

이젠 슬슬 집으로 돌아갈 시간인 것 같다.

아이들은 차에 타자마자 금세 잠이 들어버렸다ㅎㅎ

그래도 참 오전/오후 아이들이랑 즐거운 시간을 만들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