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제주여행

5월의 우도 - 에메랄드 제주바다 하고수동 해수욕장

by 기타마을이장 2021. 8. 3.

제주에서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시원한 맥주를 마시고 나니 기분이 더 좋아진다.

아이들도 기운이 나는지 바닷물에 발 담그고 모래놀이를 하고 싶다고 하니

눈앞에 펼쳐진 하고수동 해수욕장으로 향해본다.

에메랄드 제주(우도)바다 하고수동 해수욕장

제주바다가 워낙 예쁘지만, 우도 바다는 정말 더 예쁜 것 같다ㅎㅎ

눈앞에 에메랄드 바다가 잔잔히 펼쳐져있고, 봄바람은 시원하다

그리고 해수욕장 바로 앞 카페주차장에서

시원한 봄바람과 봄햇살 아래에서 낮잠을 자고 있는 강아지가 참 부러웠다.

하고수동 해수욕장 즐거운 물놀이

아이들도 맑은 바닷물에 발을 담드고, 모래놀이를 하면서 시간 가는 줄 모르는 것 같다.

역시 아이들에게 물놀이는 진리인 것 같다ㅎㅎ

에너지를 다 쓸 때까지 한참을 놀고 나서야 아이들 입에서 집에 가자는 이야기가 들려온다.

아이들도 아이들이지만 우리도 이런 바다를 모래를 밟으며 바라보는 것으로도 충분한 힐링이 된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