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제주여행

5월의 제주 - 아이들이랑 산책하기 좋은 천지연 폭포

by 기타마을이장 2021. 7. 5.

어제 살짝 미세먼지가 있었지만 그래도 매우 화창했던(?)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다만 미세먼지의 농도가 점점 짙어지는 게;;; 새파란 맑은 하늘을 보기에는 조금 어렵다

그래도 아직은 날씨가 참 좋다.

어제 너무 많은 곳을 많이 돌아다녀서인지 아이들의 불평이 쏟아졌다.

그래서 오늘부터는 하루에 한지역만 돌아보고 집으로 오기로 했다.

오늘 우리가 향할 곳은 서귀포에 있는 천지연과 정방폭포이다.

두 폭포가 서로 근접해있다보니 한 번에 구경하기가 참 좋았다.

산책하기 좋은 천지연 폭포 가는 길

아이들에게는 폭포란 아파트에서 인공적으로 꾸며놓은 폭포나 캠핑 갔을 때 보같은 곳에서 떨어지는 게 전부였다.

하지만 이번엔 정말 자연이 만들어준 폭포를 구경하는 시간을 가져봤다.

처음 아이들에게 폭포에 대해서 설명하니 정말 자연의 절벽에서 떨어지는 폭포냐고 묻는다.

덕분에 신나는 마음으로 폭포로 향해본다.

천지연 폭포를 보려면 계곡길을 따라 조금 걸어가야 한다.

하지만 그 길이가 길지 않고 주변이 모두 숲으로 이루어져서인지 전혀 지루하거나 멀게 느껴지지 않는 산책길이다.

산책길 끝에서 만나는 천지연 폭포

즐거운 숲 속 산책길을 따라가다 보면 금세 천지연 폭포에 도착할 수 있다.

역시 많은 사람들이 근처에서 사진을 찍는다.

그리고 우리도 비슷한 스팟에서 인증샷을 남겨본다ㅎㅎㅎ

폭포를 열심히(?) 구경하고 다시 숲 속 산책길을 따라 다시 매표소로 향해본다.

오는 길에는 징검다리도 예쁘게 만들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끝까지 지루하지 않아 해서 참 좋다.

물도 맑고 물고기도 많고 오리들도 있고ㅎㅎ

잘 만들어진 폭포보다는 자연이 만들어준 폭포가 주는 시원함을 간직하며 다음 장소인 정방폭포로 향해본다.

반응형

댓글